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까르띠에 산토스 시계

by 뷰티린 2023. 10. 25.
반응형

까르띠에  산토스 시계

1904년 루이 까르띠에가 탄생시킨 위치는 바행사들이 비행 중 시간을 확인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이후, 이선구적인 손목시계는 기하학적 디이얼, 조화로운 곡선형 혼, 시선을 사로잡는 상징적인 스크루와 함께 까르디어에 아이콘으로 거듭나게 된다. 

 

산토스의 가장 큰 특징은 사각형 케이스이며, 비행기의 조종석 창을 형상화한 것으로, 당시로서는 매우 파격적인 디자인이었다. 게다가 시계의 4개의 나사는 비행기의 엔진 나사를 연상시킨다. 그리고 산토스는 모던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이 있어 직사각형 케이스와 로만 숙자 인덱스가 조화를 이루며,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다양한 스트랩 옵션을 제공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또한 산토스는 기본적인 시계 기능 외에도 다양한 기능이 있다. 크로노그래프 모델은 스톱워치 기능을 제공하며, GMT 모델은 두 개의 시간대를 동시에 표시할 수 있다. 일부 모델에는 날짜와 요일 표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현재까지 다양한 모델로 제작하고 있어 스틸 모델은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내구성으로 인기가 많고, 골드 모델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티타늄 모델은 가벼운 무게와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다양한 소재와 모델로 제작하여 취향과 맞는 산토스 시계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까르띠에 산토스 대표적인 모델과 가격

까르띠에 산토스 시계는 1904년에 출시되어 다양한 모델을 제작하고 있다.

 

독특한 모델

산토스 드 까르띠에 컬렉션은 눈에 띄는 스크루와 과감한 사각 실루엣을 갖춘 시그니처 디자인은 탄생한 이래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오고 경계를 과감하게 허무는 워치 고유의 영감을 고수한다.

산토스 드까르띠에 워치의 디자인은 형태의 간결함, 완벽란 비율, 그리고 디테일이라는 디자인 워치에 기반하는 까르띠에 워치메이킹의 상징이다.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

산토스 위치, large 모델, 오토매틱 와인딩 메케니컬 무브먼트, 1847 MC 칼리버. 스틸 케이스, 각면 합성 스피넬이 세팅된 칠각 크라운, 실버 마감 오팔린 다이얼, 검 모양의 스틸 핸즈, 사파이어 글래스. 스틸 브레이슬릿, "스마트링크" 사이즈 조절 시스템, 송아지 가죽 세컨드 브레이슬릿, 교체 가능한 스틸 디플로이언트 버클과 두 브레이슬릿 모두 "퀴스위치" 교체 시스템 장착이다.

 

사이즈: 폭 39mm, 두께 9.38mm 방수

가격: 11,100,000원

 

까르띠에 공식 홈페이지

 

 

산토스 드 까르띠에 크로노그래프 워치

산토스 워치 extra large 모델, 오토매틱 와인딩 크로노그래프 메캐니컬 무브먼트, 1904 CH MC 칼리버와 스틸 케이스, 750/1000 옐로우 골드 베젤, 각면 합성 블루 스피넬이 세팅된 칠각 크라운, 새틴 브러시드 실버 다이얼, 검 모양의 블랙 스틸 루미네슨트 핸즈, 사파이어 글래스와 스틸 브레이슬릿, "스마트링크" 사이즈 조절 시시템, 러버 세컨드 브레이슬릿, 스틸 디플로이언트 버클이다. 두 스트랩 모두 교체 시스템 장착한다. 

 

케이스 폭 44.9mm, 케이스 두께 12.4mm, 10 bar 방수

가격: 21,000,000원 

 

까르띠에 공식 홈페이지

 

 

산토스 뒤몽 워치 기본

산토스 뒤몽 워치, small 모델, 고주파 쿼츠 무브먼트 (연속 작동 시간, 약 6년)와 스틸 케이스, 카보숑형 블루 합성 스피넬이 세팅된 비즈 크라운, 태양 광선 모티프 새틴 브러시드 실버 다이얼, 로마 숫자, 검 모양의 블루 스틸 핸즈, 사파이어 클래스, 네이비 블루 앨리케이터 가죽 스트랩, 스틸 아르디옹 버클이다.

 

케이스 크기: 38mm x 27.5mm, 두께 7.3mm, 3 bar( 약 30m) 방수

가격: 5,600,000원

 

까르띠에 공식 홈페이지

 

 

산토스 뒤몽 워치

"라 드모아젤" 산토스 뒤몽 워치, extra large 모델, 까르띠에 메뉴팩처 매뉴얼 와인딩 메캐니컬 무브먼트, 430 MC 칼리버, 950/1000 플래티늄 케이스, 루비 카보숑 1개가 세팅된 비즈 크라운, 베이지 다이얼, 로마 숫자, 사과 모양의 블랙 스틸 핸즈, 시크릿 "Santos" 시그니처, 사파이어 글래스이다. 파나마 위브 스트랩, 브라운앨리게이터 가죽 세컨드 스트랩, 950/1000 플래티늄 아르디옹 버클 2개가 있다. "라 드모아젤" 디자인이 인그레이빈된 케이스백과 고유번호가 보여 된 30피스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케이스 사이즈: 46.6mm x 33.9mm, 두께 7.5mm, 3 bar 방수

가격: 67,500,000원 

 

까르띠에 공식 홈페이지

 

마무리 말 

까르띠에 시계 중에 3등을 위치하는 산토스 시계는 모던하고 스포티한 디자인, 다양한 기능과 뛰어난 품질로 많이 사랑을 받고 있는 시계이다. 오늘은 까르띠에 산토스 기본과 독특한 디자인을 몇 가지를 소개했다. 좋은 정보가 되면 좋겠다.

 

반응형